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공주 맛집] 바보아저씨 리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오늘은 공주시에서 엄청~ 오래된 로컬 맛집 돈까스 맛집인 바보아저씨를 리뷰할게요.

 

 

먼저 위치는!

 

 

 

 

외관은 까먹고 못찍었는데

겉은 나무로 되어있는 1층짜리 작은 집이에요.

외관만 봐도 오래된 맛집 포스!!

 

 

 

 

메뉴판이에요.

 

공주 바보아저씨 메뉴 중에서

제일 인기많은 메뉴는 이태리돈까스에요.

 

여기는 돈까스는 전부 위에 소스가 뿌려져 나오는 경양식 돈까스에요.

추억의 맛!

 

 

 

 


 

제가 시킨 메뉴는

 

이태리 돈까스 2개 (개당 9000원)

유럽 돈까스 (8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참고로 학생(대학생 포함)은 현금으로 결제시 10프로 할인해주셔요.

 


 

 

 

 

 

 

이게 바보아저씨의 인기메뉴!

이태리 돈까스에요.

일반 돈까스 위에 양파 베이컨 피망 등등 토핑이 올라가고 파마산 가루가 엄청 뿌려진 뒤

경양소스가 올라간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핵핵 존맛탱!!!!

 

바보아저씨에 처음 오시는 분이면 무조건 처음으로 먹어봐야하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이건 유럽돈까스!

 

다른 돈까스집에 파는 치즈돈까스와 동일해요.

근데 치즈를 아끼지 않고 넣으셔서 돈까스를 썰 때마다 치즈가 줄줄 흘려넘칩니다.

이 또한 맛있어요.

 

 

 

 

 

요즘 일식이 유행해서 주변에 일식돈까스집만 넘쳐나는 가운데

가끔식 생각나는 경양식 돈까스의 갈증을 아주 말끔하게 해소시켜주는 그런 집인거같아요.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어요 : )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려요.

댓글은 블로그에 큰힘이 됩니다 : )

[내돈으로 리뷰하는 100% 리얼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