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상수동 맛집] 탐라식당 리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오늘은 정말 친한친구인데 다른지역에 살아서 못봤던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는 날이에요.

그래서 만나기 전부터 어디가지 어디가지 생각하다 술부터 정하자며 정한 술이 '한라산 소주' 였어요.

 

한라산팔며 맛있는 음식있는 곳이 어딨지 생각하다 추천받은 곳으로 가게 됐는데요.

바로 상수 맛집 탐라식당 !

 

 

 

 

 

 

우선 친구와 홍대쪽에서 만나서 상수역으로 이동했어요.

(탐라식당이 상수동에 있거든요 ㅎㅎㅎㅎ)

 

상수역 4번출구로 나와 2블럭 지나 골목으로 들어가면 갬성갬성한 느낌의 골목이 나와요.

거기에 바로 '탐라식당'이 있는데

 

처음 나오는 탐라식당은 탐라식당 2호점이에요.

저희는 1호점 (본점)에 가자고 정했기에 직진으로 1분도 안걸어 가면 바로 탐라식당 1호점이 나와요.

 

 

 

 

 

 

 

 

신나게 탐라식당으로 들어가는 친구 뒷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오리지널의 느낌을 느끼고 싶은게 아니면 2호점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인테리어는 2호점이 조금 더 이쁜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우선 목표한 한라산 오리지널 먼저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

한라산이 두버전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초록병인데 한라산 순한맛인데 저희는 감성병(?)에 걸려 저 투명병에 들어있는걸 마셔야 한다며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일반소주보다 도수가 높았어요 ㅠㅠ

 

 

 

 

 

 

 

 

 

우선 제주토종순대가 나왔어요.

가격은 만팔천원!

 

솔직히 순대가 뭐가 이리 비싸? 창렬이야? 생각하며 투덜거렸는데요.

먹어보니 솔직히 조금 놀라긴 했어요.

 

순대맛이 맞기는 한데 순대에서 처음 느끼는 식감 ;;;;;

 

 

쫜득쫙든 찹쌀로 가득 찬 순대였어요.

먹을수록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순대!

 

개인적으로는 한번정도 시켜먹어도 될법한 맛이에요.

그러나 순대인데 순대주제에 너무 비싸다는 생각은 지울수 없었어요 ㅠㅠ

(맛은 좋으나 진짜 딱 한번 경험하기에 좋은 그런.... 가격만 착하면 매일 시켜먹을거같긴한데 가격이 사악스.....)

 

 

 

 

 

 

 

 

 

 

두번째 음식이 나왔어요.

 

바로 돔베고기 소짜.

가격은 이만오천원.

 

돔베고기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제주도 돼지 오겹살을 수육으로 한 거였어요.

 

정말정말 솔직히 말하면 이거도 그리 가격이 착한건 아니에요.

그러나 맛은 정말 100% 보장입니다.

 

엄청 부들부들하고요, 저 와사비와 함께 쌈을 딱 싸먹으면 진짜 존맛탱!

 

이건 가격 고민 안하고 또 먹으러 갈 마음이 생겼어요 ㅎㅎㅎㅎ

 

 

 

 

 

 

(요렇게 쌈싸먹어요 ㅋㅋㅋㅋ)

 

 

 

 

 

 

 

 

 

 

 

 

이게 풀샷!

 

 

 

 

 

 

 


 

상수 맛집 탐라식당의 총평은

 

가격은 다소 높은감은 없지않으나 음식들이 각각 다 개성있고 맛있어요.

그래서 재방문 의사 80% 이상!

 

한번쯤은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ㅎㅎㅎㅎ

 

 

 

상수역 맛집 탐라식당의 위치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고 댓글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내돈주고 포스팅하는 100% 리얼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