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이태원 맛집] 다운타우너 (Downtowner) 리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오늘은 이태원에 놀러간 김에 정말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수제 햄버거 집이 있어

가보기로 했어요.

 

우선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다운타우너 한남점의 위치는 

이태원 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쭉 걸어가다 옆으로 내려가는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있어요.

 

다운타우너 이태원점의 운영시간은

11:30 ~ 21:30 이고 마지막 주문은 20:30분 까지에요.

 

 

 

저는 매장오픈이 11시 30분이라길래 여유부리며

다운타우너 앞에 11시 32분 정도에 도착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간게 제 판단 미스였어요.)

 

이미 매장은 꽉찼고 대기 줄도 생각보다 길었는데

날씨도 아주 매서운 더위였기 때문에 기다리는데 좀 힘들었어요.

 

 

기다리며 찍은 다운타우너 한남점의 간판이에요.

저기 길게 늘어진 줄도 보이시나요?

 

한 10분 전쯤에 도착해서 기다리는게 좋을거같아요.

(아마 그러면 대기를 덜하고 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이렇게 기다리다보면 어느덧 제 차례가 다가오고

직원이 친절하게 테이블 안내도 해줍니다.

 

주문은 오픈키친으로 되어있는 매대에 직접 가서 주문을 하는 방식이고

선결제 해야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버거류

베이컨치즈 버거 2개 (개당 7800원)

아보카도 버거 1개 (9300원)

 

>프라이즈류

파마산 치즈 프라이 (5300원)

갈릭버터 프라이 (6300원)

 


 

 

 

 

 

 

기다리다보면 바로 이렇게 얼음이 들어있는 스댕컵과 음료를 먼저 가져다 주셔요.

 

 

 

 

 

 

 

이렇게 음료를 가져다 주시면서 번호표도 같이 주십니다.

 

이제 경건한 마음으로 주문한 메뉴들을 기다리다보면 서버분께서 가져다 주십니다.

 

 

 

 

음식 풀바디샷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다운타우너는 시그니처 버거라고 흔히 알려진 버거가 아보카도 버거에요.

저는 (가격도 제일 사악하긴 하지만 궁금하니까) 아보카도 버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수제햄버거집인데 사이드 디시인 프라이즈가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었어요.

그래서 제일 유명한 갈릭버터 프라이즈 하나를 주문하고

동행 중에 한명이 파마산 치즈 프라이즈를 픽했어요.

 

 

 

 

먼저 감튀(프라이즈) 먼저 리뷰할게요.

 

과연 다운타우너를 다녀온 사람들이 하나같이 말한 프라이즈 맛집이라는 말이 뭔소리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갈릭버터 프라이즈 맛은 피자 집에 갈릭딥핑소스에서 갈릭향이 조금더 진하게 업그레이드된 맛이에요.

저는 이거만 먹으러도 올정도로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파마산 치즈 프라이즈는

기본이 되는 베이스가 마요네즈에요.

처음에 저는 감자튀김 위에 올라간게 크리미 소스에 양파 간게 올라간건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마요네즈? 같은 소스와 직접 간 파마산 치즈가 올라가 있는 거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이 또한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정말 열광하고 먹을 맛입니다.

저는 프라이즈류는 두개 다 추천드려요.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갈릭 버터 프라이즈에요.)

 

 

 

 

 

이제 버거를 리뷰할게요.

버거는 제가 아보카도 햄버거밖에 먹지 않아서 이 버거만 리뷰하도록 할게요.

 

일단 비쥬얼은 정말 세상에서 제일가는 버거입니다.

100점 합격!!

 

패티맛은 솔직히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자극적이고 고기풍이 도는 쉑쉑버거가 더 좋았어요.

 

하지만 버거 전체적인 맛과 조화를 보면 다운타우너 아보카도 버거가 단연 1등입니다.

 

고기와 아채들의 조화도 매우 좋았고,

고기향이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채소맛도 같이 나는 정말 맛있는 버거였어요.

 

아보카도의 버터같은 식감도 굿굿!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100%인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ㅎㅎ

 

 

 

 

 

 

 


결론을 말하자면

 

 

햄버거는 아보카도 햄버거 추천!

프라이즈도 꼭 같이 시키기!

(갈릭버터 프라이즈를 많이 시키고 마요네즈를 좋아한다면 파마산 치즈 프라이즈도 추천O)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고 댓글은 본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