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익선동 맛집] 남도분식 리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오늘은 토요일에 시험친 저에게 수고했다고 상을 주자고 생각해서

익선동으로 놀러갔어요.

 

익선동은 한옥건물을 유지한 상태에서 가게들이 즐비해서 골목들이 엄청 예뻤는데요.

 

점심시간이 되어서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으로 유명한 남도분식으로 갔습니다.

 

원래는 줄서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앞에 줄이 있어서 조금 걱정이였는데요.

줄서있는 분에게 물어보니

 

가게 안에 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면 된다고 하네요.

 

(꿀팁) 그냥 무작정 줄서지 말고 바로 가게 입구에 있는 명단에 이름을 쓰세요!!

 

너무 열심히 걸었던 저희 일행은 주변 벤치에 앉아서 쉬다가 얼추 우리시간이 되어가는거 같아서

후다닥 갔어요 ㅎㅎㅎㅎㅎ

 

가게 앞의 모습이에요!

 

익선동 남도분식 앞

 

 

 

 

 

 

이렇게 앞에서 기다리다보면 직원이 나와서 이름을 불러줘요

대략 30분정도 기다리고 후다닥 들어가서 인터넷에 열심히 검색한 음식들을 주문했어요.

 

 

우선 탄산음료 2개! 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비빔납작만두였어요

가격은 4천원.

흔히 먹는 그런 납작 비빔만두였어요.

 

 

 

세번째로 나온 음식은 짜장떡볶이

가격은 6천원!

 

사실 시레기떡볶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짜장떡볶이 먹었어요.

맛은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이 음식은 추천!

(파란이는 다음에 시레기떡볶이 시켜보려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바로 상추튀김이에요.

가격은 9천원!

 

과연 시그니쳐라 할수있는 음식에 가격도 사악하네요 ㅋㅋㅋㅋㅋ

 

구성은 김말이, 오징어 튀김 그리고 치킨너겟스틱(?) + 상추, 깻잎 이에요

오징어 튀김을 상추나 깻잎에 싸고 같이 주시는 양파절임과 같이 먹으면 정말정말 맛있어요 (핵맛! 존맛탱!!)

(저는 같이 시킨 비빔만두에 있는 양배추도 같이 넣어 먹었어요! )

 

튀김에 상추라니........ 이게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는데 맛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바로 오징어 튀김!

 

 

오징어 튀김이 이렇게 두꺼워서 식감도 좋고 맛도 나고 상추나 깻잎쌈과 정말정말 잘 어울렸어요 ㅎㅎㅎㅎ

 

 

전체 샷

 

 

 

개인적으로 평소엔 먹지않는 일반적이지 않은 상추튀김이나 짜장떡볶이 때문인지 분식이지만 엄청 만족하며 먹었어요.

저는 익선동에 다시 가면 또 방문해서 먹을 예정이랍니다!

추천드려요!

 

 

 

남도분식 정복 :

 

 

남도 분식 위치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리고 댓글도 부탁드려요 ㅎㅎ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

 

 

 

 

[ 내돈주고 먹어보는 100% 리얼 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