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오늘은 맘스터치에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맘스터치를 갔어요.

 

주문은 인크레더블버거 세트 하나,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우선 맘스터치하면 어떤 신메뉴가 나오든간에 싸이버거로 돌아간다는 말이 있는데

저번에 인크레더블 버거가 나왔을 때, 먹어본 후로 싸이버거는 안먹고 있어서 이번 신메뉴도 기대를 많이 했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인크레더블 버거!

 

 

이건 언빌리버블버거!

 

 

 

이렇게 친절하게 무슨버거인지 포장지에 적혀있어요.

 

 

먼저 먹어본 친구에 의하면 언빌리버블 버거는 기본 베이스 인크레더블버거에 새우튀김을 추가하고 매콤한 소스가 추가된 맛이라고 했어요.

 

 

그러면 단면으로 보여드릴게요!

 

인크레더블버거 단면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의 단면이에요.

햄버거의 두께이며 알찬 구성이며 ;;;;;

치킨패티계의 햄버거에선 이제 감히 함부로 넘볼수없는 경지에 이른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치킨패티에 새콤한 피클소스 계란 그리고 베이컨까지 !!

정말 알찹니다.

 

 

그 다음으론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언빌리버블버거의 단면

 

 

햄버거의 이름이 왜 언빌리버블인지 납득이 가는 비주얼이에요 ㅋㅋㅋㅋㅋ

친구에게 전해들은 바와 같이 기본 인크레더블 버거를 베이스로 하고 새우튀김에 매콤소스가 추가된거같아요.

 

인크레더블버거도 너무 두꺼워서 힘겹게 먹는데

이 아이는 사실 먹는데 좀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내용물이 너무 많다보니 먹다보면 자꾸 튀어나와ㅋㅋㅋㅋㅋ

 


 

맛 평가를 하자면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는

자칫 느끼하게 느낄수도 있는 내용물과 양인데 매콤한 소스와 새콤한 피클소스가 잡아줘서 정말 맛있었어요.

롯데리아에 있는 새우버거같은 패티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해서, 혹시 얘 (언빌리버블버거)도 그런 새우맛이 나면 어쩌나 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ㅋㅋ

롯데리아 새우버거 뺨을 한 여덟대정도 치는 맛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짱 인정합니다!

 

 

 

 

추가로 감자튀김이 어느 기간까지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사이즈업으로 준데요.

 

언렁 먹어보는것을 추천드려요! ㅎㅎㅎㅎㅎ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달아주시고, 댓글도 많은 힘이 됩니다 : )

 

 

 

 

[내돈주고 먹어본 100% 리얼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