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다이어리

애드센스 핀 우편 도착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 pin번호 오편이 왔어요.

구글에서 저에게 이런 우편을 보내는 날도 오다니ㅋㅋㅋㅋㅋㅋ







아래와 같이 저는 2018년 12월 3일에 우편이 발송되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2018년 12월 19일이니까


총 16일 (2주하고 2일)이 걸렸네요!

혹시 내 주소가 잘못적힌거라 반송되면 어떻게 하지? 안오면 어떻게 하지? 생각했었는데 ㅋㅋ


우편함에 꽂혀있는 애드센스 편지를 보고 급 화색이였어요 ㅎㅎ











우선 애드센스 우편을 까볼게요.



이건 편지 뒷부분! (개인정보는 전부 모자이크처리 했어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고 마크가 되어있어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 를 후다닥 떼어내고 보니


안에 있는 내용이 비칠까봐 이렇게 방지 프린트도 되어있어요.








그리고 옆에 보이는 핀번호!


여기 적혀있는 핀번호를 제일 위에 있던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핀번호에 입력하면 끝입니다 ㅎㅎ





이렇게 애드센스도 이제 어느정도 쌓여서 환급만 받으면 될거같네요! ㅎㅎㅎㅎㅎ


앞으로도 블로그 열심히 꾸며야 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