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시 규장각]/하루반성

[180730 월요일] 버닝스터디해보자!!

날씨 더움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웃들이 갑자기 늘어났고

이웃들을 보니 공부를 다들 열심히 하시는거같아요..


덕분에 나도 다시 경쟁심리??가 생겨서 더 열심히 할수있을거같다.

이래서 스터디블로그를 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군산에 가족여행을 갔다오느라 공부를 하나도 못했어요.

사실 가족여행을 갔다가 집에 도착하면 공부를 좀 하려고 했는데

하루종일 차를 타고 돌아다니고 했는지 엄청 피곤하더라고요.

공부는 못했지만 가족과 좋은 추억을 쌓은 걸로 더 좋은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이번주부터는 일주일?정도 손을 놓은 한자도 다시 바짝 공부시작하려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선재 매일국어 술술한자를 2개 다 순서대로 하고있었는데

술술한자만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내일부터 한자도 버닝!


다행히 토요일날 문동균선생님이 단과휴강을 해서 밀린게 없더라고요..

(선생님이 아픈건 안좋은 소식이지만..)

그래서 오늘은 국어와 한국사 복습을 하고

위종욱 사회 올인원을 들었습니다.


다시 위종욱 쌤.. 잔소리가 팍 늘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잔소리 들으면 짜증도 나지만 또 이렇게 자극받아 공부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이제 사회문화쪽은 끝났고

경제쪽으로 내일부터 파트가 들어갑니다.

사회는 안전빵으로 점수를 맞는게 아니라 100점을 목표로 하고있어요.

이번에 좀더 완벽해지겠지??


다이어트는 버닝다이어트를 하듯이 ㅋㅋㅋㅋㅋㅋ

스터디도 버닝스터디를 해봐요 !


내일도 파이팅! : )



ps 자꾸 철수짤을 올려서 의아해 하실분들이 계실텐데 저는 사실 짱구보다 철수를 더 좋아한답니다.

 겉으로 까칠까칠한거 처럼 굴지만 츤데레?? ㅋㅋㅋㅋ 저는 이런게 매력이더라고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