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시 규장각]/하루반성

[180728 토요일] 더운날엔 예민보스😖


날씨 더움



오늘은 어제 도서관에 가는길에 땀을 뻘뻘흘리는걸 하늘이 보고 미안했던지

도서관에 가는 길에 구름이 햇빛을 막아줬어요 ㅎㅎ

그래도 덥지만 다른날보다는 좋았던거같아요! 도서관에 도착하니 다시 햇빛 쨍쨍


원래 평소에 물을 좀 많이 마시려고 홍초를 타먹는데

깜빡하고 홍초물을 집에서 안가져왔는데 엄마가 가져왔어요

항상 고마워요 엄마!


홍초물은 평소 물도 많이 마시게 도와주고

좀 진하게 타면 졸릴 때 짜릿짜릿해서 잠이 깨요 ㅎㅎㅎㅎ 추천합니다!



오늘은 일주일간 시험쳤던 이동기 하프모의고사 쫙 재점검하고

단어도 싹 다시 다 봤어요


그리고 문동균 한국사 올인원 어제수업일자 쭉 듣고 최신 1개년 기출문제 쫙 풀고 핵지총으로 마무리!




그리고 이동기 독해 고득점 200제를 풀었네요


집에 도착하니 신기하게 반죽이 찹쌀로 되어있던 핫도그가 있길래 냠냠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새로 사서 리뷰한번 해보고싶네요 ㅋㅋㅋㅋ


내일은 부모님이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가자고 해요 ㅠㅠ

내일 오후쯤에 집에 도착하면 후다닥 계획했던거 하기로 해야겠어요 ㅠㅠ 쮸글쮸글...


모두들 파이팅 : )



아! 그리고 오늘 선재국어 2019가 도착했어요

리뷰한번 보시고 공감이나 댓글한번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관련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