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영화 리뷰

독전 리뷰(엔딩크레딧 유무)

안녕하세요 파란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바로 '독전'입니다.


하던 일이 있어서 남들 다 보고 뒤늦게라도 이 영화 큰 스크린에서 봐야겠다 싶어서 꽁지에 부랴부랴 본 영화!




우선 독전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들어오신 님들을 위해서 한눈에 보이게 표시해 둘게요.


독전 엔딩크레딧 : 없음

그냥 끝나면 바로 나가면 됨








이영화는 우선 마약판매상을 중심에 두고 이야기가 진행이 된다.

이 점에서 얼핏보면 마약액션영화구나 싶겠으나..


아마 중심으로 들어가면 믿음에 관한 영화이지 않나 싶다.


눈에 익은 배우들이 나와서도 있지만

그냥 보다보면 어느 새 나도 모르게 몰입하고 있는 나를 보았다.


조진웅의 숨막히는 몰아치기, 류준열의 순진한 듯 검은 연기 등등


나는 개인적으로 그냥 있는 그대로를 믿고 봤기 때문에 류준열을 한번도 의심않고 보다가 많이 놀랐다.


근데 옆의 친구는 처음부터 류준열을 의심했었다고.....

나보고 멍청이라 하던데.......



보면 괜찮은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추천!


영화 평점 : ★★★★☆





영화관 정보


본 곳은 CGV 여의도였다.


여의도 IFC몰 안에 있는 영화관이라 큼직하고 깔끔했다.


개인적으로 메가박스 자몽에이드를 무척 좋아해서 자몽에이드를 주문해봤다.

혹시 L사이즈 있나 싶어서 라지사이즈가 있으면 달라고 하니 있다면서 그냥 자몽에이드....

없으면 없다 하시지.. ㅠㅠ


이거 빼곤 영화관 스크린도 크고 좋았다!







마지막으로 古김주혁님의 유작으로 남은 독전..


배우 김주혁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