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카페 *디저트 리뷰

[제주도 스타벅스]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리뷰

안녕하세요!

 

제주도 스타벅스에는 일반 스타벅스에는 팔지않는 제주 ONLY 한정 메뉴들과 MD들이 존재하는데요.

스타벅스 제주한정 메뉴와 MD들이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는 성산일출봉점! 위치는 성산일출봉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제주도에만 나오는 MD로 유리컵 두잔도 샀는데요.

그건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시킨 메뉴는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7500원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7500원

 

 

이렇게 두 개인데요.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요.

성산일출봉에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비가 와서 일정을 급하게 바꿔서

바빴기 때문에 테이크아웃했어요.

 

 

 

 

 

 

 

이건 스타벅스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제가 개인적으로 쑥을 정말 싫어해요.

이유는 쑥의 진한 그 향이 싫어서인데요. 이 음료도 그냥 경험삼아 먹어보자고 시켜봤는데

막상 마셔보니 쑥의 향이 올라오기는 하나 부드럽게 나서 오히려 맛있게 마셨어요.

 

즉 저처럼 쑥을 싫어하는 분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메뉴에요.

 

안에 떡이 들어있어 마시면서 정말 쑥떡을 먹는 듯한 느낌도 나요 ㅎㅎ

 

 

 

 

 

 

 

 

 

 

 

이건 스타벅스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맛은 흑임자 맛이에요.

위에 보시면 알다싶히 오레오쿠키가루가 음료 전체에 섞여있고 흑임자도 고소해서 음료 전체가 고소한 맛이 나요.

이거도 떡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건 떡을 넣지 않았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이거도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저는 까망 음료보단 쑥떡 음료가 훨 좋았어요.

스타벅스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추천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