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시 규장각]/하루반성

[180715 일요일] 여름이였구나🔥


날씨 더위 햇볕 쨍쨍


오늘은 일요일이에요.

원래 노량진에 있을 때는 일주일에 날잡하서 하루 쉬었는데요

시험치고 내려와서부터는 그냥 모든 요일에 도서관에 가고있어요.


오늘도 아침에 싸이클 한시간 하고 나서 도서관에 갔습니다.


집에서 도서관 가는 길 사이에 GS25가 있는데 자꾸 마실거를 사서 가게 되더라고요!


저는 원래 편의점에서 커피를 사마실 때면 항상 스타벅스 더블샷을 마셨는데요.

편의점 커피가 맛이나 있겠어? 라는 생각때문에 그랬어요.


근데 예전에 요즘 PT에 들어있는 커피가 유행이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나서

PT커피가 있나 찾아봤어요.


그래서 며칠 전부터 사 마시고 있는 PT커피!

오늘 공개합니다! (두둥)


바로바로 'UCC커피' 이에요!


일본커피였다고 읽은 적이 있던거 같아서 원산지를 보니 태국.. 엥.. 내가 잘못 봤었나 생각을 했는데요

다시 검색을 해보니 일본 브랜드가 맞습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하필이면.. 제가 가는 GS25에서만 단독출시를 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



GS25관련 포스팅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요! [클릭!]



왠만하면 일상에서는 이런 제품리뷰틱한 글 안쓰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요!


요즘 얼음컵을 사서 음료같은걸 부워먹고있는데

이 커피는 얼음커피에 부워도 원래 진했기 때문에 얼음에 녹아서 밍밍해지지 않더라고요!

나중에 생각나시면 꼭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ㅋㅋ



각설하고 도서관에 들어가서

오늘은 문동균 한국사 올인원 어제 수업했던거 올라온거 듣고 핵지총 문제풀면서 복습했습니다!

그리고 이동기 voca 3000으로 단어외우고 선재국어 매일국어 술술한자도 이틀치 풀었네요


이렇게 하니 오후 5시가 됐는데

일요일이니까 오늘은 좀 쉬엄쉬엄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집에 왔어요(쭈글쭈글)


와 근데 도서관에 하루종일 있다가 밤에 나오니 날씨가 어떤지 잘 몰랐는데

이게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

여름이 온줄도 모르고있다가 여름이 기습한줄 알았어요 ;;

매일 추워서 긴팔 집업후드를 챙겨다녔는데 들고 다녔던거 사람들이 보고 이상하게 생각할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역시 도서관에서 공부 더 오래 해야겠다!


내일부터 본격 월요일 다시 시작!

다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