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시 규장각]/하루반성

[180714 토요일] 모르겠다 모르겠어


날씨 햇빛쨍쨍 더위



최근 이틀동안 이상한게 티스토리보다 네이버가 방문자수가 높은게 이상해요..

원래 티스토리가 높았는데 이게 무슨 일이지? ㅠㅠ

← 네이버 방문자그래프      

← 티스토리 방문자 그래프



티스토리가 방문자유입이 더 높았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사실... 이번에 복학하게 되어서 예비군을 학생예비군으로 받으려고 7급 공무원 시험 지원을 하려고 하는데

이게..... 영어자격증이 필요하네요 ㅠㅠㅠㅠㅠ

없으면 접수를 아예 못함

이걸 어카지 ㅠㅠ....



오늘은 토요일이라 그런지 헬스장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사람이 적은 걸 보고 '아 오늘 주일이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헬스하고 어김없이 도서관행..


선재국어 업로드 늦게 해서 못들었던 하루치.. 이거 오늘 들었어요.

업로드가 늦어져서 계획 망친거때문에 기분이 안좋았는데

역시 강의는 이해가 잘 가도록 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게 공단기의 자발적 개돼지라는건가.. ㅠㅠ ㅋㅋㅋ)



문법 이틀, 문학 하루 수업이기 때문에 오늘은 문학수업이였어요!

아는 내용이더라도 겸손하게!



그리고 문동균쌤 한국사 올인원 강의를 들었습니다.

벌써 고대국가가 들어갔어요.

한국사는 제가 제일 점수가 안나오는 과목이기에 훨씬! 더 집중해서 들었어요..

내일부터 그날 진도나간 만큼 문동균 핵지총 (핵심지문 총정리)를 풀어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한국사 점수가 영어처럼 올랐으면 좋겠다..)



이동기쌤 half는 작년 체력문제로 월~토요일까지 달렸던 강의가 월~목요일로 수업이 줄어 다 풀어버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번주 하프모의고사 틀린거 다시 풀어보고 정리했답니다.


내일은

문동균 한국사 올인원 오늘 수업한거 올라오는거 듣고 복습 왕창 해야겠어요.


내일도 파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