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제주도 김밥] 제주 김만복 리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이번에 제주도에 가면서 알게된 점이 하나있는데요.

그건 바로 제주도에서 몇몇 김밥이 유명하더라고요.

1위로는 오는정김밥이 제일 유명한데 제주 오는정김밥은 제가 서귀포를 방문하는 날에 쉬는 날이라 가지 못했어요 ㅠㅠ

 

대신에 최근에 SNS에 엄청 유행하는 모양도 특이한 전복김밥!

전복김밥으로 유명한 제주 김만복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간 제주 김만복은 본점이 아닌 성산점으로 갔어요.

일정에 성산일출봉, 우도 등등이 있는 날이라 성산점으로 정한거였어요.

 

위치는

 

 

 

근데 아침이라 그런지,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있긴 했지만 웨이팅은 없었어요!

 

 

 

 

 

 

 

 

 

 

 

 

 

 

 

제주 김만복 성산점

 

☎ 064 - 782 - 8580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7번길 55

◎ 매일 08 : 30 ~ 17 : 00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이고 대표메뉴인 만복이네 김밥 (전복김밥)은 6500원이에요.

 

 

 

 

 

김밥 주제에 한줄에 6500원은 많이 비싸긴 하지만

언제 먹어보겠냐며 한번 주문해서 포장했어요.

 

 

 

 

 

일반적인 김밥모양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정말 이쁘고 깔끔한 포장으로 이렇게 제주 김만복 전복김밥이 나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이날 비가 와서 차 안에서 먹었어요.

 

 

 

 

 

 

 

안에 찍어먹을 수 있게 간장소스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소스를 찍어먹지 않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간장을 찍으면 맛이 초밥? 비슷하게 약간 변하는거 같아요)

 

 

 

우선 제주김만복 만복이네 김밥 맛은

밥에 소스가 되어있는데 이게 전복 내장으로 된거같아요.

그런데 참기름 맛이 강하게 배어 있어 참기름 맛에 전복내장 맛이 좀 뭍혀요.

 

두번째로 특이한건 중간에 들어있는 계란인데

저는 다마고? 같은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계란을 생각했는데

(동생은 전복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ㅋㅋ)

 

엄청 탱탱한 젤라틴같은 계란이였어요.

 

그냥 계란이 아니라 계란에다 뭐를 더 첨가했는거 같았어요.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했고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냥 관광가서 먹어보는 그런 김밥류의 하나인거같아요.

 

강추는 아니지만 웨이팅이 없다면 한번쯤 먹어보면 괜찮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