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제주도 치킨] 올레시장 중앙통닭 마농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파란이에요!

 

제주도에는 큰 시장이 두개있는데 하나는 제주시에 동문시장, 또 하나는 서귀포시에 올레시장이에요.

저는 올레시장에 간 김에 올레시장에서 유명한 마농치킨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먼저 위치는

 

 

 

 

마농치킨

 

 

☎ 064 - 738 - 3521

@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62번길 13

 

메뉴는 단일로 후라이드 16000원입니다.

 

이 후라이드가 마늘 후라이드예요.

 

 

 

 

 

 

 

 

 

 

 

 

 

 

 

 

 

저는 원래 1호점에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1호점은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사이 브레이크타임이 있었어요.

그거도 모르고 갔다가 헛발쳤구나 했는데

2호점은 브레이크 타임 없다하여 근처에 있는 2호점으로 갔어요.

 

 

 

올레시장에 최근 마농치킨 모방점이 많이 생겼는데요.

중앙통닭이라는 빨간 도장이 꼭 찍혀있는 매장이 원조이니 주의하세요!!

 

 

 

2호점은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해서 받을수 있었어요.

근데 1호점과 2호점의 분위기는 엄청 달라요.

웬만하면 1호점에서 나중에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실수를 한 점이 하나 있는데

이 마늘치킨을 바로 먹지않고 시간이 좀 지나서 먹었는데

블로그들 후기를 보니 식어서 나중에 먹으면 좀 별로라는 평이 많더라고요!

눅눅해져서 바삭하지가 않아요 ㅠㅠ

(저처럼 실수하지말고 주문해서 바로먹는걸 강추합니다!!)

바로 받았을 땐 엄청 바삭하고 김도 모락모락 났거든요 ㅠㅠ

 

 

 

 

맛은 일반 시장통닭처럼 빵가루가 있지않은 투박하게 튀김옷이 입혀져 있는 그런 치킨이였고

바로 받았을 땐 엄청 바삭했어요.

 

그리고 같이 올리는 마늘 후레이크는 조리가 좀 되어있기 보단 빻아져 있는 생마늘이 그냥 올라간 느낌이였어요.

 

제 느낌엔 바삭바삭한 치킨에 마늘향이 진하게 난다는 느낌?

먹어볼만한거 같아요.

양도 일반 치킨집보다 엄청 커서 많아요.

4인 기준으로도 조금 남았어요 ;; ㅎㅎ

 

 

 

검색해서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치킨집이더라고요.

그리고 마농이 뭐지 궁금했는데 보니 마늘의 제주도 방언이라고 합니다.

 

 

 

 

올레시장에 이거 말고도 다양한 먹거리도 있으니 

너무 배부를거같으면 실망할수도 있으니 pass 하시고 식사거리로 생각하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