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제품 간단 리뷰

[한솥도시락 신메뉴] 숯불직화구이 덮밥 리뷰

 

안녕하세요 파랑이에요!

 

오늘은 한솥도시락 10월 신메뉴로 숯불직화구이 덮밥이 나왔다고 해서 먹으러 갔다왔어요 ㅋㅋ

 

 

 

포스터는 이렇고 기본적으로

 

숯불직화구이 덮밥 가격은 5700원

여기에 쌈채소는 추가로 1000원!

 

저는 점심먹고 졸릴까봐 그냥 숯불직화구이 덮밥만 주문했어요!

(상추쌈은 졸리다는 말을 어디서 들어서.....)

 

 

 

 

원래 도시락류의 신메뉴는 잘 안먹는 편인데 한솥 = 보울 도시락! 이라는 공식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이번에는 가서 먹었어요.

 

 

 

주문하고 얼마 있지 않아 나온 숯불직화구이 덮밥 모습

 

 

 

 

솔직히 첫모습은 실망...... 그림과 같이 양념이 촉촉해보이지 않아서 실망했는데

 

 

 

 

 

 

 

이렇게 덮밥용 소스가 따로 나와요.

뿌리니 실망감은 좀 줄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한솥도시락에서 말한 맛은 이렇게 표현이 되어있는데

 

첫모습은 좀 퍽퍽한 살로 되어있을까 걱정했지만

다행이도 완전 괜찮았어요.

 

 

그릭 라유소스? 고추기름으로 보이는 거 덕분에 매콤한 맛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았고

고기도 생각보다 넉넉히 들어있는 편이였어요.

 

솔직히 불맛이 났어요. 근데 그 불맛이 진짜 숯불에 한 맛이지는 잘 모르겠어요.

인위적인 불맛인지..... 째든 직화숯불구이 덮밥이라는 이름처럼 불맛은 확실히 나긴 나요.

 

 

왜 쌈채소가 나오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나중에 한번은 쌈채소에 한번 싸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언제 먹게 될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그래도 불맛이 나고 저 파가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향도 나고. 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신메뉴 먹는거 좋아하는 편이라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