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제품 간단 리뷰

[도미노 피자 신메뉴] 도미노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파랑입니다! 

최근 너무 바빠서 블로그 쓸 콘텐츠들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글을 쓰지 못했네요 ㅠㅠ 

 

조금씩 쉴 때 짬을 내서 하나 둘 풀어봐야겠어요 ㅎㅎ 

 

각설하고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리뷰할게요! 

 

 

 

이번 주 갑자기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도미노 반값 할인을 해서 후다닥 시켜봤어요. 

 

 

 

우선 도미노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가격은 

35900원 

 

 

저는 거기에 치즈 1번 추가 +2500원

여기에 갈릭&허브윙스(반값) +4000원 

갈릭 디핑소스 +200원 

 

해서 총 43000원 

여기에 피자 반값할인 받아서 -17950원 

 

해서 토탈 25050원 이 나왔어요. 

 

주의사항은 글 마지막에 올릴게요! ㅎㅎ 

 

 

 

 

 

 

 

 

 

 

사실 아무 생각 없다가 

제가 챙겨보는 유튜브 브이로그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먹는 게 나왔는데 

먹더니 이거 진짜 맛있다~ 

이런 반응이 나와서 이벤트가 뜨자마자 생각이 나서 바로 주문했어요. 

 

자세히 보여주기 위해서

홈페이지 이미지를 보면 

 

 

이렇게 일반 도우가 아니라 얇은 베이스 도우에 치즈케이크 무스가 뿌려지고 

그 위에 씬 피자가 한번 올라간 후 토핑들이 올라가는 그런 피자더라구요 

 

 

 

 

 

이미지는 참 이쁜데 왜 제 피자는 안이뻐보이는지 ㅋㅋㅋㅋ 

 

 

 

 

아마 치즈를 한번 더 추가해서 그런게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ㅋㅋ 

(사실 최근에 도미노 피자 치즈양이 각박해졌다고 해서 한번 추가한 건데 각박하진 않은 거 같아요 ) 

 

 

 

 

맛은 도미노 피자 중에 블랙타이거 피자랑 비슷한 베이스인데 

이 치즈케이크 베이스가 풍미라고 해야하나? 달콤함을 좀 더 업을 해줘서 조금 더 조화로운 느낌이에요 

 

저희 아버지가 치즈케이크는 좋아하진 않는데 

이 피자가 맛있다고 하시는거 보면 크게 달아서 언밸런스하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에요. 

 

뭔가 더 부드러운 맛이 되었다고 해야 하나? 

 

제 입맛엔 꿀같이 촉촉한 느낌도 있어 한결 더 먹기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보통 도미노 피자를 주문하면 나폴리 도우를 선택해서 먹는데 

이건 아에 컨셉이 도우가 다 정해져 있어서 나오는 거라 따로 선택은 가능하지 않았아요. 

 

도우는 근데 변경안돼어도 끝부분은 바삭한 식감이 나기도 하고 

크게 두껍지 않아서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ㅋㅋ 

 

 

 

 

 

정리해서 말하자면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 

슈림프류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먹어보길 추천드리는 피자입니다. 

도미노에 치즈케이크 들어가는 피자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피자는 좀 더 맛이 나서 엄청 좋아하실 거예요!

 

그리고 치즈 추가는 개인적으로 안 해도 괜찮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도미노 피자 이벤트 알려드려요 

 

 

2월 19일 금요일부터 2월 22일 월요일까지 

딱 4일간 도미노 피자 반값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도미노 피자를 좋아하기는 한데 타 브랜드들에 비해 비싸서 막 사 먹지는 못하기에 

이런 이벤트 할 때 막 주문해보기 괜찮은 거 같아요 

 

피자는 전 메뉴 다 가능하니 도미노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려가세요! 

 

 

아 그리고 도미노 50% 할인은 방문포장만 가능하니 

어플로 미리 주문을 하고 가시면 될 거 같아요 

 

요즘은 매장 앞에 차 세우고 드라이브 쓰루로 피자 받아갈 수도 있으니 어플로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매장 앞에 도착해서 콜 버튼 누르면 직원분들이 포장해서 가져다주셔요 ㅎㅎ 

 

 

 

여기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