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컨텐츠]/음식점 리뷰

[당산 맛집] 허브족발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파랑이에요!

 

친구 중에 족발을 엄청 좋아하는 애가 있어요.

그 친구와 만나서 밥을 먹기로 했는데 결국엔 족발 맛집을 찾아왔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족발이 다 그게 그거~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족발먹는데 무슨 맛집까지 찾아? 라고 생각했어요

(이런 멍청한 생각을 한 저에게 반성합니다 ;; ㅋㅋㅋㅋ)

 

 

 

위치는

 

 

 

당산역 6번 출구에서 내려 바로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오른쪽에 당산 허브족발이 있어요!

 

 

 

제가 들어간 시간은 8시 반정도 였는데 이미 가게는 만석이였어요.

다행히 조금만 웨이팅 하고 바로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메뉴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앞다리반, 매콤족발반 42000원

비빔냉면 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참고로 당산 허브족발의 시그니처 메뉴는 비빔냉면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이렇게 메뉴가 나왔는데요.

 

우선 여기는 안보이는데 밑반찬으로 나오는 곁절이를 맛봤을 때 놀랬어요.

적당히 달콤하고 새콤해서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친구랑 그래서 "여기 겉절이 맛집 아니야?"라고 농담까지 했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은 족발!

 

족발또한 한입먹고 놀랬습니다.

처음에 제가 다같은 족발이라 생각한다는걸 엄청 반성하게 됐어요.

 

한입 먹었는데 엄청 부들부들하고 입 안에서 녹는 느낌 ;;

잡내나 이런거도 하나도 안나고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양념족발도 맛있긴 한데 개인적으론 오리지널 허브족발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허브족발로만 시켜볼거같아요!

 

 

 

 

 

 

냉면은 사실 시그니처라 하지만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요.

이거 당산 허브족발 비빔냉면.... 이거... 정말..... 요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집은 기본적으로 밑간이나 소스를 정말 잘하는거 같아요

여기도 약간 달달하면서도 거부감 없는 매콤. 그리고 고소한 참기름향까지.

 

 

몇몇 집들은 이런 냉면의 간이 너무 세서 맛을 해치는데

이집은 이렇게 맛있는 여러 맛이 나는데 강하지 않아서 족발과 같이 먹으면 

정말 죽음!! 엄지 척!!!!

 

 

 

당산 허브족발은 제 인생족발집으로 등극했습니다 ㅋㅋ

가서 한번 먹어보는걸 추천, 강추드립니다!